디앤에이모터스 서비스 운영 정책 변경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5-06-30 17:48
조회수 19
고객님, 안녕하세요.
디앤에이모터스는 더 나은 서비스 제공과 정비 품질 향상을 위해, 2025년 7월 1일부로 정비 서비스 운영 정책을 일부 개편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변화는 고객님께 더 신속하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진행되며, 주요 변경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찾아가는 기동 서비스 운영 기준 개선
고객님께 보다 정확하고 빠른 기동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찾아가는 서비스는 차량 초기 사용 중 발생할 수 있는 점검·초기불량 이슈에 집중하여 3개월 이내 차량에 한해 지원합니다.
보다 많은 고객님께 안정적인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조정을 통해 초기 점검이 필요한 고객에게 더욱 빠르고 집중적인 지원을 약속드립니다.
2. 보증 부품 정책 통합 및 강화
기존 일부 기종에 따라 상이했던 부품 보증 기준을 2년/2만 km로 통일함으로써, 보다 명확하고 일관된 품질 기준을 제공해드립니다.
특히, 1년/1만km에 한정해 보증하던 대부분의 기종 부품은 보증 기간이 2배 확대되어 보다 오랫동안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도록 정책을 강화하였습니다.
3. 대차(대여 오토바이) 제도 종료
그동안 운영되던 대차 제도는 고객 안전을 고려하여 2025년 7월 1일부로 종료됩니다.
대차 중 발생할 수 있는 예기치 못한 사고 및 리스크로부터 고객님을 보호하고, 그 대신 정비 속도와 품질 향상에 더욱 집중할 계획입니다.
디앤에이모터스는 언제나 고객님의 안전하고 편리한 모빌리티 라이프를 응원합니다.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 품질과 책임 있는 관리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